브이텍 춤추며 배우는 코딩로봇 다이노 아기 장난감 추천

2021. 7. 8. 12:52제품

브이텍 춤추며 배우는 코딩로봇 다이노를 샀어요.

 

아기 장난감으로 어떤게 좋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두돌이 다되어 가는 만1세 장난감으로 브이텍제품이 좋아보였어요.

 

아기장난감 구매 기준이 소리가 나고 움직이는 동물이 좋아보였어요.

 

음악나오는 책들은 이젠 관심이 없어하고 조금 더 크면 타고 다닐 수 있는 자동차 사줄까해요.

 

그전에 춤추는 다이노를 선택했어요.

 

 

 

크기는 적당했어요. 생각보다 큰건 아니였어요.

 

2~5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브이텍 아기 장난감으로 유명한거 같아요.

 

저렴하면서도 많은 기능이 있어요 다른제품들도 많이 구매해봐야겠어요.

 

 

등쪽 뿔 3개 보이나요?

 

저걸 바꾸면 움직임, 소리가 다르게 나와요.

 

춤추는 다이노 ㅎㅎ 춤을 계속 추는데 제가 보기엔 단순했어요.

 

아기들은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하네요.

 

 

구성은 단순해요.

 

공룡알과 설명서 그리고 본체와 등에 끼우는 뿔

 

뿔이 좋은게 저걸 모양에 맞게 끼우는것도 좋은 놀이인듯 해요.

 

 

 

내려두었더니 엄청 좋아했어요.

 

공룡이름은 연두로 했어요. ㅎㅎ 연두랑 놀자~ 하면 이렇게 가서 등에 저걸 만지작 만지작 ㅎㅎ

 

그리고 움직이면 좋아서 막 잡으려고 하고 너무 좋아해요.

 

만1세 장난감으로 엄청 좋은듯 해요. 아기의 움직임도 유도하고 친구라고 생각하고 잘 놀아요.

 

아기 장난감 브이텍 춤추며 배우는 코딩로봇 다이노

 

적극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