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렉스 바디밀크 바디로션 아기 아토피 로션 추천

2021. 6. 30. 15:04제품

더마렉스 바디밀크 바디로션를 구매했다.

 

아기가 아토피 판정을 받아 로션을 바꾸기로 했다.

 

더마렉스가 그렇게 좋다고 들었는데 효과가 있는 듯 하다.

 

아토피가 있는 아기들이 최근에 많은지 병원에 예약을 하려해도 몇개월이 걸렸다.

 

미리 해 두길 잘 했지.

 

원래는 제로이드를 사용했는데 이건 실비가 되어 좋았지만 더마렉스는 실비가 안되서 엄청 비싸다.

 

직구가 되어 그나마 저렴하게 구매하겠지만 그래도 가격이 높다.

 

하지만 아기의 피부를 위해 아낄수가 없었다.

 

특히나 아기가 가려워 해서 잠이 들었을때도 긁는 모습을 보면 좋은제품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좋은 효과가 나타났다.

 

비록 이거 하나로 아토피가 개선되었다고 말 할순 없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먹는약을 복용하고 바르는 연고를 심한부위에 바르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촉촉함을 유지하는것을 근거로 제로이드보다는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

 

 

 

구매한 더마렉스 바디밀크는 용량은 250ML 이다.

 

한달 사용할 수 있으려나? 생각보다 많이 사용하게 된다.

 

여름이라 땀을 많이 흘려 자주 씻었고 그때마다 바르니 많이 사용하게 되었다.

 

아기 아토피 로션은 대부분 비싼데 특히 더마렉스 바디밀크는 더 비싼축에 속한다고 들었따.

 

 

 

이 제품은 병원약국에서 구매했다.

 

직구는 오는중인데 코로나라서 그런지 배송이 느리다.

 

더마렉스 바디밀크는 가격이 약 3만원 초반이었다.

 

몇번 사다보면 와~ 소리 저절로 난다.

 

그러나 아토피 아기를 생각한다면 자연스럽게 구매하게 된다.

 

태어났을때부터 피부가 약한거 같았고 느낌에 아토피일꺼 같아 좋다는 제품 많은 사용해봤지만

 

더마렉스 바디밀크 로션이 가장 좋다고 생각된다.

 

아기 아토피 로션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