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프라이스 바운서 육아 필수아이템

2021. 7. 8. 23:05제품

피셔프라이스 바운서를 구매했어요.

 

육아는 아이템빨이라고 하는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피셔프라이스 바운서를 저도 구매했답니다.

 

제가 보는 유명 유튜버도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길래 구매한것도 있고

 

피셔프라이스가 아기제품으로 유명해서 구매하기도 했어요.

 

구매하고 보니 사람들이 왜 찾는지 공감이 갔어요. 이거 아기선물로도 좋을듯 해요.

 

우선 가격이 착해요. 

 

저는 대부분 중고로 구매하는데 바운서도 중고로 약 2만원에 구매를 했어요.

 

더군다나 바운서는 대부분 사용기간이 짧기때문에 잘 찾기만 한다면 새거같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거든요.

 

두번째는 알찬구성이에요.

 

당연할수도 있겠지만 바운서에 모빌이 달려있어요.

 

중간에꺼를 아래로 당기면 소리도 나고 그림도 알록달록해서 아기가 좋아했어요.

 

 

그림은 사자 기린 중간에는 코끼리가 있는데 코끼리를 아래로 당기면 노래가 잠시 나와요.

 

저기 엄청 유용하답니다.

 

아기를 계속 집중을 하게 해줘요. 대신 부모가 지속적으로 당겨줘야해요.

 

바운서에 앉는다는건 엄청 어리다는 것이기 때문에 옆에서 꼭 봐줘야해요.

 

 

마지막으로는 안정감인데요.

 

흰색 버클 보이시나요? 저게 아기 안전벨트인데 은근 튼튼해요.

 

그러나! 어떤 바운서라도 항상 옆에있으셔야해요.

 

아기가 금방 크기때문에 어느순간 이 바운서를 뒤집을 수 있거든요.

 

사고는 항상 마지막에 발생하니 잘 봐야해요.

 

아기제품을 구매하면서 느낀게 유명한걸 구매해서 중고로 판매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구하기도 쉽지만 팔기도 쉽거든요. 

 

그런점에서 피셔프라이스 바운서는 최고인듯 해요. 사람들 정말 많이 찾아요.

 

전 잘 쓰고 중고로 팔았어요.

 

만약 바운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구매해보세요.

 

육아아이템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