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 XQ700 ATXE763-JWK

2021. 8. 18. 16:21제품

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 XQ700 ATXE763-JWK 를 구매했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모두 공기청정을 해주며 공기청정기순위에서 항상 상위에 있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공기청정기를 테스트 해 본결과 XQ700가 1등 이라는 테스트도 있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가 가성비가 좋지만 단점은 필터가격이 비싸다.

 

다른 고가의 공기청정기도 그렇겠지만 삼성 공기청정기와 비교하면 상당히 차이가 난다

 

더군다나 XQ700 ATXE763-JWK 공기청정기는 필터가 앞뒤로 두개 들어간다.

 

1개당 10만원정도 하던데 2개 동시에 바꾸면 와~ 공기청정기 가격이 나오게 된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XQ700 ATXE763-JWK 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국내 테스트결과 1등이라는 점이다.

 

공기청정기 원리가 간단한데 공기의 흐름을 필터에 걸쳐서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필터가 좋아야하고 공기 흐름이 원활해야한다. 

 

같은 조건에서 테스트 한 결과 XQ700 ATXE763-JWK 제품이 1등을 하였다고 한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두번째는 국산 공기청정기라는 점이다.

 

LG 삼성 위닉스 등등 많은 브랜드가 있고 해외에는 샤오미 또는 엄청 비싼제품들이 있었다.

 

샤오미도 구매하고 싶었지만 중국이라는 제외했고 국내 브랜드는 혹시나 단종되어 필터를 구매 못 하게될까봐 제외했다.

 

공기청정기는 꼭 인기제품을 구매하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이유는 공기청정기 필터때문인다. 필터는 길게는 1년 짧게는 3~6개월에 한번씩 교체하게 되는데 만약 필터 구매가 불가능 하다면? 엄청 난처할것이다.

 

그때부터는 공기청정기를 사용 못 하게 된다.

 

호환필터도 같다고 보면된다. 인기제품에 대한 호환필터는 많지만 아닌경우는 찾기 힘들다.

 

그래서 위닉스를 후보에 두게 되었다.

 

 

XQ700 ATXE763-JWK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추천

 

타워형 고기청정기

두번째는 가성비다.

 

LG 삼성 위닉스 중 LG는 엄청 비싸다. 삼성은 가격이 좋지만 기능이 조금 아쉬웠다.

 

그런데 위닉스는 기능이 많은데 가격이 괜찮았다.

 

주요 기능중 KAA아토피인증, CA인증을 받았고 UV자외선 제균기능 등등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기능도 있었다.

 

집에 강아지와 아기를 키우는데 아토피 판정을 받아 공기청정기의 세균 바이러스 강아지 비듬제거 등등의 기능이 필요하였다.

 

이런 모든 기능이 XQ700 ATXE763-JWK에 있었고 구매하게 되었다.

 

 

 

가성비 공기청정기

필터는 아미크로집진필터 탈취필터 가 있어서 냄새도 제거하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막아준다.

 

에너지효율이 2등급인점은 조금 아쉽다. 그러나 공기청정기로 전기세 걱정은 안한다. 소비해봐야 얼마나 소비할까?

 

제품에서 신기한건 자동으로 해두고 집에 불을 모두 끄면 수면모드가 된다. 

 

삼성에서는 이런 기능이 없었는데 신기하다.

 

약 두달간 사용을 하였는데 상당히 마음에 든다.

 

공기 순환도 잘 되고 확실히 냄새도 정화를 잘 한다. 

 

공기청정기를 강으로 하더라도 필터에 멍멍이 털은 없었다. 이건 불가능한건가?

 

위닉스 공기청정기 XQ700 ATXE763-JWK 구매하고 2달정도 사용한 후 리뷰를 적어보았다.

 

만족하고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