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반팔 티셔츠 38504M5 사이즈 추천

2021. 7. 21. 15:10제품

파타고니아 반팔 티셔츠 38504M5 구매했어요.

 

파타고니아티셔츠는 처음 구매했는데 파타고니아가 아무래도 재활용 소재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꼭 사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가격때문에 고민했어요.

 

이번여름 큰맘먹고 파타고니아반팔을 구매했답니다.

 

파타고니아 티셔츠 사이즈는 L를 구매했어요.

 

무신사 스탠다드티셔츠와 비교했을때 반치수 큰거 같아요.

 

전 무신사 스탠다드티셔츠는 XL가 조금 크고 L는 작다는 생각 들었는데 파타고니아는 L 입으니 핏이 딱 좋아요.

 

살짝 오버핏느낌 났습니다. 그리고 칼하트는 직구 기준으로 M입어요. 이렇게 비교하시면 되겠죠?

 

파타고니아는 후리스로 엄청 유명한데요. 매년 파타고니아매장에서 구매하려 해도 제품이 없어 실패합니다.

 

그만큼 파타고니아 후리스가 유명하고 그게 파타고니아레트로 였어요. 어느덧 비슷한 제품들이 많아졌어요.

 

집에 파타고니아 후리스 레트로 하나 있는데 다음에 리뷰 해 볼게요.

 

제가 구매한 파타고니아티셔츠는 38504M5 입니다. 검정색이고 기본티셔츠입니다.

 

기본이 로고가 예쁘더군요. 포켓도 있던던데 사이즈가 없어서 이거로 구매했어요.

 

대만족 하면서 입고 있답니다.

 

예전에 파타고니아사장이 자신들 옷은 여러개 살 필요없다고 하며 환경오염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파타고니아는 모든 또는 대부분 제품들이 재활용소재로 제작한다고 들었어요.

 

제가 구매한 파타고니아반팔 38504M5도 50%재활용면과 50%플라스틱재활용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반팔
파타고니아 반팔티

 

파타고니아 38504M5는 주머니가 없는 타입입니다.

 

다음에 주머니 있는거로 구매할까 고민중입니다.

 

아! 그리고 파타고니아 반바지도 엄청 예쁘게 나왔던데 구매할까 고민하고있어요.

 

지금 나이키반바지 하나 있는데 이거로는 부족해서 추가로 파타고니아 반바지 고민중입니다.

 

혹시 구매하게되면 포스팅 할께요.

 

파타고니아티셔츠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매장
파타고니아 사이즈

 

제일 기본되는 파타고니아 로고.

 

웃긴게 이거 패러디해서 파타고라니? 등등 여러가지 있던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파타고니아

 

38504M5 BLK L

 

파타고니아 반팔티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티셔츠
파타고니아반팔

 

세탁도 표백하지 말고 차가운물에 세탁기 돌리라고 되어있어요.

 

너무 간단해서 좋네요. 이건 절대 건조기 안 돌려야지.

 

여름 반팔티셔츠 세탁기 돌리니 작아져서 마음 아프거든요.

 

파타고니아 반팔티 티셔츠 38504M5 가격이 55000원인데 저렴하지 않아 아껴서 입어야 겠어요.

 

파타고니아 반팔티 티셔츠 38504M5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