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그래핀 IH 프리미엄 프라이팬 후라이팬

2021. 7. 15. 11:15제품

해피콜 그래핀 IH 프리미엄 프라이팬을 구매했어요.

 

해피콜프라이팬이 국산이고 테팔프라이팬 대비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무쇠프라이팬도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답니다.

 

프라이팬이 오래 써봐야 3~5년? 차라리 저렴한 후라이팬을 구매해서 새거를 자주 구매하는게 좋겠다는 생각했어요.

 

주물프라이팬이나 스텐프라이팬이 확실히 관리가 좋은데 초기 비용이 너무 크네요.

 

여러 고민끝에 해피콜프라이팬 그래핀 IH 프리미엄 으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IH는 인덕션프라이팬을 의미해요.

 

집에 인덕션은 없지만 IH 해피콜프라이팬은 인덕션이랑 가스 모두 사용이 가능하니 걱정없이 사용했어요.

 

대신 무겁다는게 단점이었어요.

 

 

그래핀이라면 층층이 쌓여있는 그라파이트 조직의 한 층만 또는 2~3층만 추출해서 사용하는거로 알고 있어요.

 

이게 경고 강도 좋다고 들었는데 아직까지는 제대로 생산하기가 힘들고 그만큼 적용하기도 힘들데요.

 

 

제가 구매한 해피콜 그래핀 IH 프리미엄 프라이팬은 32CM 입니다.

 

막상 사보니 큰게 최고더군요. 무거워서 그렇지.

 

 

 

후라이팬 사용시 물세척보다는 약불에 식용유를 두르고 키친타올로 닦는게 좋다고 합니다.

 

막상 물세척을 하더라도 후라이팬의 세세한면까지 세척이 안되어서 키친타올로 닦아야 하니 처음부더 닦는게 좋겠어요.

 

 

해피콜 그래핀 IH 프리미엄 후라이팬의 가장 좋은점 중 한가지는 손잡이에요.

 

나무로 되어있어 끈적임이 없고 기름이 튀어도 잘 닦입니다.

 

그래서 프라이팬추천을 하게 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요.

 

너무 좋아요.

 

 

손잡이 끝에 적힌 해피콜프라이팬 상징

 

깔끔하고 좋네요.

 

오늘은 해피콜 그래핀 IH 프리미엄 프라이팬 추천을 했는데요.

 

무쇠프라이팬, 주물프라이팬은 사용을 못 봐서 비교는 못 하겠지만

 

테팔후라이팬과 비교 했을때 전혀 부족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인석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효율성도 좋고 사용했을때 무겁다는 단점을 제외하고 모두 좋았어요.

 

해피콜 그래핀 IH 프리미엄 프라이팬 추천드립니다.